KMS 클라이언트 제품 키를 이용해서 Office 2019 인증 후 오피스 인증에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 명령 프롬프트(CMD) 상에서 특정 명령어를 이용해서 재인증을 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.
가장 먼저 명령 프롬프트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 줍니다.
피씨나 노트북에 설치된 Office 2019의 위치가 C:\ProgramFiles 폴더 하위에 설치되어 있다면 명령 프롬프트 창에 아래 명령어를 입력해 줍니다.
cd /d %ProgramFiles%\Microsoft Office\Office16&cscript ospp.vbs /sethst:kms8.msguides.com&cscript ospp.vbs /act
만약 피씨에 설치된 Office 2019의 위치가 C:\ProgramFiles 하위 폴더가 아니라면 사진처럼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게 되며 이경우에는 C:\ProgramFiles(x86) 하위 폴더에 Office가 설치되어 있는 경우로 이경우에는 아래의 명령어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.
cd /d %ProgramFiles(x86)%\Microsoft Office\Office16&cscript ospp.vbs /sethst:kms8.msguides.com&cscript ospp.vbs /act
Office 2019 가 ProgramFiles(x86)에 설치되었나 아니면 ProgramFiles에 설치되었나에 따라 다르게 명령어가 사용된다고 보시면 됩니다.
정상적으로 명령어가 적용이 되게 되면 사진처럼 인증작업이 진행되며 "<Product activation successful>"이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며 인증이 끝납니다.
KMS 클라이언트 제품 키를 이용해서 인증받아 사용하던 Office 2019 인증에 문제가 발생하였다면 이 방법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해결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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